정푸드코리아, 중소벤처기업부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선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admin 댓글 0건 조회 761회 작성일 23-07-13 18:00본문
통조림 및 레트로트 전문기업인 농업법인회사 ㈜정푸드코리아(대표이사 정보헌)가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기술혁신형 인증제도 '이노비즈(Inno-Biz)' A+등급을 획득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노비즈 인증은 기술혁신시스템 평가와 기술보증기금의 실사 평가 등을 통해 기술 우위를 바탕으로 경쟁력을 확보한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에게 중소벤처기업부가 제공하는 국가 인증제도다. 이노비즈 인증을 받은 기업은 보유 기술과 역량에 대한 공신력 제고와 함께 각종 정부의 연구개발 사업 신청시 가산점과 금융 및 세제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다.
㈜정푸드코리아의 이번 인증에서 기술혁신과 기술사업화, 기술혁신경영, 기술혁신성과 등 4개 항목에서 최종 A+등급을 획득했다. 2026년 기업공개(IPO)를 준비하고 있는 ㈜정푸드코리아는 기존에 품질경영 우수기업과 HACCP, ISO 22천, 메인비즈, 벤처기업, KS제품, 가족친화인증, 산업안전 우수현장 등의 인증서를 획득한 최고의 기술과 품질중심 벤처기업으로 이번 이노비즈 인증을 통해 기업공개(IPO)가 빨라질 것으로 예상된다.
정보헌 ㈜정푸드코리아 대표는 "차세대 HMR 통조림 개발 및 펫푸드사업 진출과 아임계 기술을 이용한 기초원료사업으로 다각화해 시장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정푸드코리아는 동종업계에서 국내 최고의 종합식품회사인 대상㈜, 식품산업 특화 기업인 사조그룹 등과의 제품생산 확대, 대형유통사에서 소비할 수 있는 레트로트 제품을 생산하고 있어 이 사업분야의 대표적인 기술혁신기업으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정푸드코리아는 지역과의 상생사업을 통한 로컬푸드제품을 만들어가고 있으며 지역사회에 연 1억 이상의 기부금을 기탁하며 지역과 상생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